• [FAQ] 상품문의 BEST
    Ètte | 20.11.29
  • Q. SET상품의 경우 팬티사이즈 선택 가능한가요?


    A. 현재 세트로 구성된 상품에서 팬티는 브라 사이즈에 맞춰 자동으로 배정되며, 일부 제품의 경우 Free 사이즈로 발송됩니다.
    팬티 사이즈 변경에 대한 의견이 많이 증가하고 있어서 <팬티의 사이즈 변경>이나 <수량 추가> 등의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Q. SET상품 중 팬티만 추가 주문 가능한가요?


    A. 대부분의 상품은 브라+팬티가 1SET로 팬티만 개별 주문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팬티 사이즈 변경에 대한 의견이 많이 증가하고 있어서 <팬티의 사이즈 변경>이나 <수량 추가> 등의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Q. 동일 상품인데 사이즈가 달라요.


    A. 대량 생산되는 제품으로 생산 기간에 따라 사이즈 차이날 수 있습니다. 1~2cm 내외 차이는 불량이 아닌 부분인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차이가 심하게 날 경우 사진 첨부하시어 카카오톡 상담원 연결(클릭)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Q. 세트 상품인데 브라와 팬티의 색상이 달라요.


    A. 대량 생산되는 제품으로 생산 기간에 따라 색상의 톤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톤의 차이가 나는 부분은 불량이 아닌 부분인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또한 브라를 구성하는 원단과 팬티를 구성하는 원단의 차이로 인해 같은 염색 과정을 거치더라도 색상의 톤 차이가 발생할 수 있는 부분이며, 이런 부분 또한 불량이 아닙니다.

    차이가 심하게 날 경우 사진 첨부하시어 카카오톡 상담원 연결(클릭)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Q. 구매하고 싶은 상품이 제 사이즈가 판매되고 있지 않아요.


    A.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데 사이즈가 없을 경우, 자매 사이즈로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자매 사이즈란 둘레 사이즈는 다르나 컵 사이즈가 같은 사이즈를 뜻한답니다. (70C = 75B = 80A)

    평소 75B 사이즈를 착용하는데 75B 사이즈가 판매되지 않는 경우, 70B, 80B 사이즈가 아닌 70C, 80A 사이즈를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바람직해요.
    평소 후크를 안쪽으로 채우신다면 밑둘레 사이즈를 DOWN 하여 사이즈 선택을, 후크를 바깥쪽으로 채우신다면 밑둘레 사이즈를 UP 하여 사이즈 선택을 추천드립니다.

    예시) 평소 75B 착용 시 후크를 안쪽으로 채운다면 70C 사이즈를,75B 착용 시 후크를 바깥쪽으로 채우신다면 80A 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Q. 세탁 시 물빠짐 현상 있나요?


    A. 블랙과 같은 짙은 컬러는 초기 물빠짐이 있을 수 있어 단독 손세탁 및 단독 자연건조를 권장드립니다.

    물빠짐이 있는 색상의 경우 4~5회 이상 세탁해주셔야 물빠짐이 약해지며,
    진한 컬러의 상품을 밝은 의류와 매칭하여 착용 시 땀으로 인해 이염될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세탁 후 건조시에도 밝은 세탁물과 겹쳐서 건조할 경우 이염 될 수 있으니 꼭 단독으로 자연 건조 시켜주시길 바랍니다.


    Q. 브라 수선가능한가요?


    A. 현재 상품의 정식 수선서비스는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잘 입으셨던 상품인데 체중 변화 등으로 상품이 불편해지셨다면 연장 후크로 대체해서 활용하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어깨끈이 자주 빠진다거나 보풀, 봉탈 등의 간단한 수선은 카카오톡 상담원 연결하기(클릭) 또는 고객만족센터(070-8065-4426)를 통해 상담 후 접수가 가능하니 편하게 문의 남겨주세요!

    수선이 필요하다는 것은 그만큼 에떼 상품을 애정해주셨다는 뜻이므로 수선을 문의해주시고, 요청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빠른 시일 내에 정식 수선 서비스 도입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첨부파일
  • password